케이콜 KCall
인공지능(AI)이 도입된 자동배차 서비스를 통해
승객과 운전자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하루 평균 2시간, 1년에 30일.
사람들이 이동에 소비하는 시간입니다.
이 시간이 안전하고 편리할 수 있도록
기본에 충실한 모빌리티 서비스가 필요합니다.
케이콜은 자동배차 시스템을 통해
승객 – 운전자를 빠르게 매칭하여
이동이 필요한 순간,
언제든지 달려가는 모빌리티 서비스입니다.
케이콜, 왜 필요할까요?
택시의 주된 영업방식인 배회 영업은 운전 중인
택시 기사의 시야에 이용자가 들어와야지만 수요와
공급의 매칭이 가능했습니다. 이로 인해 공급자는
불필요한 비용이 발생하고, 이용자는 적시에 택시를
이용할 수 없다는 불편함이 항상 존재합니다.
승객의 운송 외에 배회 영업을 하며
주행거리가
늘어날 경우
배출가스는 더욱 증가하게 됩니다.
팬데믹 현상으로 택시의 호출부터 결제까지
비대면으로
한 번에 진행하는 서비스의 필요성이
대두되었습니다.
이용자와 공급자의 안전한 이동이 가능한
편리한 서비스의 수요가 급증했습니다.
케이콜 for Everyone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