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UTOCRYPT NEWS

뉴스

아우토크립트, '레드헤링 글로벌 100대 기업' 선정


자율주행  보안 및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'아우토크립트(AUTOCRYPT)'가 '2022 레드 헤링 어워드(Red Herring Award)'에서 글로벌 100대 기업(Top 100 Global)'에 선정되었다.




올해로 25년째가 되는 레드헤링 톱 100은 IT 기술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 중의 하나이다. 레드헤링은 구글, 유튜브, 트위터, 알리바바 등 글로벌 IT 기업 및 국내 유니콘 기업들이 수상한 적 있으며, 기업의 재무실적, 기술 이노베이션, 경영진 우수성, 전략, 시장진출 정도 등 질적, 양적 기준에 근거해서 전문가 패널에 의해 선정된다. 아우토크립트는 아시아 자동차 보안업계 최초로 선정되며,  모빌리티 업계의 성장성과 공헌도를 인정받았다.


'아우토크립트'는 V2X 및 C-ITS 부문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9년 설립 이후 3년 만에 세계 5대 공급사로 성장하였다. 또한, 세계 자동차 제조사 및 부품 기업들과 적극 공조하며 차량 생산에서 소비까지 전 단계에 걸쳐 자동차 통신 프로토콜에 최적화된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. 아우토크립트는 이 독자적인 보안기술을 기반으로 수요응답형 교통체계, 차량 관제, 전기차 충전 등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라인업을 출시하며 모빌리티 플랫폼 시장도 진출하고 있다. 


아우토크립트 김의석 대표는 "작년 포브스 선정 100대 유망기업에 이어 올해 '레드 헤링 글로벌 100대 기업'에 선정되어 더없이 영광"이라며, "앞으로도 전 세계 모빌리티 생태계에 안전한 연결성을 제공하며, 자율주행 보안 기술과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기술을 융합하여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혁신을 보여줄 것"이라고 말했다.



<끝>